유니티 Destroying assets is not permitted to avoid data loss 오류


유니티 Destroying assets is not permitted to avoid data loss 오류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지만 나의 경우에는 오브젝트 대신 프리팹을 삭제할려고 할때 발생하였다. Destroy(add_data); add_data를 삭제하려고 하였다. 이 데이터는 프리팹으 만든 게임 오브젝트 였어야 하였다. GameObject add_data = quest_data;Instantiate(add_data, view_sub.transform); quest_data 가 프리팹이었을때 이러면 결과적으로 add_data는 quest_data를 참조하고 있다. GameObject add_data = Instantiate(quest_data, view_sub.transform);quest_data_main.Add(add_data); 이렇게 하게 되면 add_data 는 Instantiate로 생성된 오브젝트를 참조하게 되어 오류가 발생하지 않게된다....



원문링크 : 유니티 Destroying assets is not permitted to avoid data loss 오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