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콜라이더(collider) 살짝 들어가는 문제 해결법


유니티 콜라이더(collider) 살짝 들어가는 문제 해결법

물체가 충돌할때 딱 멈춰야 하는데 살짝 들어갔다가 올라오는 경우가 있다.rigidbody에서 (2d든 3d든 상관없다) collision detecion의 값을 continuous로 변경하면 해결이 된다.단 cpu연산량이 많아진다는 단점이 있다.혹시 이런 경우가 아닌 아예 통과하는 경우에는 하단을 참고!https://blog.naver.com/rueni1227/222044740137...

유니티 콜라이더(collider) 살짝 들어가는 문제 해결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유니티 콜라이더(collider) 살짝 들어가는 문제 해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