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이 어려울 때 즐겨 듣는 음악, 그리고 투자의 대가 책 읽기 ( feat : 숙향의 투자 편지 123)


주식시장이 어려울 때 즐겨 듣는 음악, 그리고 투자의 대가 책 읽기 ( feat : 숙향의 투자 편지 123)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연일 빠지는 주식을 시장을 보면서 깊은 한숨과 한탄이 여기저기서 들여 오는 것 같습니다. 뉴스와 모든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좋지 않은 경제지표를 내 보이면서, 주식 시장이 투자자분들에게 한 마디 합니다. '경제가 이러 한데도 버틸 래? 언제까지 버티나 보자!!' 화를 내기도 하고 협박도 합니다. 이번에는 주가를 살짝 올려 놓고 유혹을 합니다. '앞으로 경제지표도 좋지 않고, 계속 하락하는 시장될 거니까, 주가 조금 올랐을 때 얼른 매도해, 그리고 이런 위험한 투자 시장에는 오지마. 그게 마음도 편하고 너 자산을 지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야' 매일매일 주식시장은 투자자분에게 협박하기도 했다가 유혹사기도 했다가 투자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습니다. 많은 투자자분들이 안타깝게도 이런 시장의 협박과 유혹에 넘어가 무의식적으로 주식을 던져버리고 조용히 주식 시장에서 퇴장을 합니다. CCXpistiavos, 출처 Pixabay 01. 주식시장이 어려울 때 인내...


#숙향 #스노우볼레터 #주식시장이어려울때듣는노래 #주식시장이어려울때읽는책

원문링크 : 주식시장이 어려울 때 즐겨 듣는 음악, 그리고 투자의 대가 책 읽기 ( feat : 숙향의 투자 편지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