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증시 7월 고용 보고서 발표 앞두고 관망세 (feat : 영국 중앙은행, 경기 침체 예상에도 정책금리 빅스텝 인상)


미국 증시 7월 고용 보고서 발표 앞두고 관망세 (feat : 영국 중앙은행, 경기 침체 예상에도 정책금리 빅스텝 인상)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국제 금융 경제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금일 미국 증시는 다음날 예정된 미국의 7월 고용 보고서 발표를 앞두고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장승 상승과 하락은 반복하면서 시장이 경제지표에 대해 눈치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예상과 비슷한 시나리오와 비슷한 결과를 나올 경우 시장은 큰 변동성은 없을 것으로 예상하나, 예상치와 다른 결과 시 시장은 잠시 변동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2022.08.05 미국 증시 네이버 주요 헤드라인 뉴스 위로든 아래로든 모든 방향이 열려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단기적인 이벤트 예측을 통한 투자 활동보다는, 대도록 기업의 펀더멘털 또는 돈의 유동성과 투자자들의 심리를 활용하여 투자활동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뉴욕 증시는 4일(현지시각) 혼조 마감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85.68포인트(0.26%)하락한 3만2726.82에 마감했다. S&P500지수는 3.23포인트(0.08%)떨어진 415...


#국제금융경제 #미국7월고용보고서 #미국증시

원문링크 : 미국 증시 7월 고용 보고서 발표 앞두고 관망세 (feat : 영국 중앙은행, 경기 침체 예상에도 정책금리 빅스텝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