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투자로 큰돈을 버는 때는 폭락 이전이 아니라 폭락 이후이다. (feat : 세상에서 가장 비싼 8분짜리 파월 의장 연설)


가치 투자로 큰돈을 버는 때는 폭락 이전이 아니라 폭락 이후이다. (feat : 세상에서 가장 비싼 8분짜리 파월 의장 연설)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투자 마인드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잭슨홀 미팅 이후 세계 글로벌 시가총액이 일주일 동안 약 7000조 원이 증발했다고 합니다. 제롬 파월 연준의 의장이 8분짜리 연설이 7000조 원 세상에서 가장 비싼 연설로 남을 것 같습니다. 미국 증시와 전 세계 금융시장은 파월 연준 의장의 값비싼 연설로 인하여 좀처럼 회복의 기미를 보이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글로벌 증시 헤드라인 뉴스 2022.09.04 / 네이버 뉴스 세계 증시 시총, 8분짜리 파월 연설 이후 7000조 원 증발 세계 증시 시총, 2일 기준으로 95조달러...파월 연설 전보다 5조 달러 감소 1주일 만에 급감, 지난 6월 중순 이후 감소폭 최대 경기 부양용 통화 완화책 기대할 수 없어, 시장 분위기 뒤집혀 국제 증시의 시가 총액이 지난달 제롬 파월 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의 통화 긴축 연설 이후 5조원 달러(약 6813조) 가까이 증발했다. 시장 관계자들은 금리를 계속 올리겠다는 파월의 ...


#마크모비우스 #싸게사서비싸게팔아라 #안전마진

원문링크 : 가치 투자로 큰돈을 버는 때는 폭락 이전이 아니라 폭락 이후이다. (feat : 세상에서 가장 비싼 8분짜리 파월 의장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