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포지션, 숏 포지션 투자 전략 변동성 장세에서 누구에게나 반드시 필요한 투자 전략인가?


롱 포지션, 숏 포지션 투자 전략 변동성 장세에서 누구에게나 반드시 필요한 투자 전략인가?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안녕하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수요일 국내 주식시장은 미국 애플의 증산계획 철회로 관련 기업은 물론 전반적인 기업의 주가가 휘청했습니다. 그만큼 애플 기업이 전 세계 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증거입니다. 애플 증산 철회 뉴스 2022.09.28 또한 러시아의 가스관 누출 사고가 발생하였는데요. 노후로 인한 사고가 아닌 외부 타격 (테러)에 의한 고의적인 폭파라는 주장이 나오면서, 고의적인 폭파의 배후가 러시아냐 아니면 미국이냐를 놓고 전 세계가 시끄러운 하루였습니다. 미국 에너지 기업의 반사이익을 위한 미국의 행위인지, 아니면 유럽의 경제 압박 보복에 대한 러시아의 테러인지 양국 간의 입장이 팽팽한 가운데 당분간의 유럽의 경제는 더더욱 암흑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미국과 러시아 고래의 싸움에 유럽 국가들 새우의 등이 터져나가고 있네요. 전 세계 국가를 볼모로 미국 (경제지표 이유로 금융지표의 조작)과 러시아(전쟁, 핵무기 그리고 천연자...


#디플레이션 #롱포지션 #숏포지션 #아베슈헤이 #적응과변화 #투자변화

원문링크 : 롱 포지션, 숏 포지션 투자 전략 변동성 장세에서 누구에게나 반드시 필요한 투자 전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