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정식 출시 라데온 번들 프로모션 (그래픽카드 프로모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정식 출시 라데온 번들 프로모션 (그래픽카드 프로모션)

알고 사자! 깨알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재미있는 정보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바로바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출처: 갓 오브 워 공식사이트 플레이 스테이션에만 나오고 아직 PC 버전은 안 나온 상태이지만 (PC 정식 출시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나왔다는 거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ㅎㅎ 플레이는 못해봤지만 세간에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스토리면 스토리! 전투면 전투! 뭐하나 빠질 곳이 없는 말 그대로 갓게임이라는 평이 자자한 걸 찾아볼 수 있습니다! 타격감 쩌는 액션과 호쾌한 연출, 전작보다 능동적으로 변한 질풍노도의 아트레우스가 보여주는 심리적 불안감과 행동에 공감하면서 북유럽 신들 간의 관계를 파악하고 스 토리를 하나 둘 이해해나갈 저의 모습을 생각하니 너무 흥분이 되는 거 있죠! 하지만 플스가 없는 관계로 저는 조금만 더 견뎌보기로 합니다…. 나오는 그날을 기다리며 고화질/고성능 게임에 최적화된 데스크탑 제품을 ...


#구미조립컴퓨터 #구미컴퓨터 #구미컴퓨터수리 #도량동컴퓨터 #문성컴퓨터 #봉곡동컴퓨터

원문링크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정식 출시 라데온 번들 프로모션 (그래픽카드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