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호환성? AMD로 종결!! /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주목!!


윈도우 호환성? AMD로 종결!! /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주목!!

오늘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윈도우 호환성 얘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블로그의 단골분들은 아시겠지만, 컴퓨터 성능에 윈도우의 호환성이 많은 영향을 준다는 점입니다! 더불어 윈도우와 AMD는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그야말로 찰떡궁합의 조합으로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성능 구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꾸준~한 협력관계로 만들어가는 AMD CPU는 미래에도 더욱 더, 많은 선택을 받을 것이라는 것은 너무 뻔한 얘기가 아닐까요?! AMD CPU에게는 윈도우와 관련하여 또 한가지의 특징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이전 버전과도 뛰어난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죠!! 꾸준한 협력관계를 이어온 AMD는 윈도우의 이전 버전들과도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인 윈도우 10, 그전에 많이 사용하던 7 등 이전의 많은 윈도우 버전과도 호환성이 좋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이전 버전을 선호하고! 사용하고 계신 분들에게도 AMD = 좋은 선택! 또한 윈...


#amd #리그오브레전드 #마력척결관 #윈도우11

원문링크 : 윈도우 호환성? AMD로 종결!! /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