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몰라? 탁월한 선택, 뛰어난 퍼포먼스 윈도우11 호환/뉴욕을 지켜라! 뉴욕의 최고 히어로맨 스파이더맨이 돌아왔다. “마블스파이더맨2”


아직도 몰라? 탁월한 선택, 뛰어난 퍼포먼스 윈도우11 호환/뉴욕을 지켜라! 뉴욕의 최고 히어로맨 스파이더맨이 돌아왔다. “마블스파이더맨2”

오늘은 윈도우 호환성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바로 AMD 및 프로세서 기반 윈도우 11에 대해 애기하려고해요~~ 윈도우 11은 더욱 새롭고 멋진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AI기반 소음 제거와 더불어 연결성을 유지하기 위한 Microsoft Teams와 함께 내장 음성 및 화상 채팅이 가능해요~~ 그뿐만아니라, 그래픽도 향상이 되었는데요!! 게임에 색상의 깊이와 밝기를 더하는. Auto-HDR 및 Direct 12 기반 레이 트레이싱 지원이 포함되며 게임을 할 때 더욱 더 실감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또한 윈도우11은 pc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기능과 함께 한층 강화된 보안 시스템을 자랑하는데요! 이 보안 시스템은 암호 및 데이터가 랩탑이 부팅되는 순간부터 보호를 받으며, 시스템을 분실하거나 도난을 당했더라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AMD 프로세서 기반 PC를 보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윈도우 11에서 향상된 보안, 모던한 연결성 및 놀라운 새 기능...


#구미컴퓨터 #김천컴퓨터 #김천혁신도시컴퓨터 #도량동컴퓨터 #마블스파이더맨2 #문성컴퓨터 #봉곡동컴퓨터 #윈도우11

원문링크 : 아직도 몰라? 탁월한 선택, 뛰어난 퍼포먼스 윈도우11 호환/뉴욕을 지켜라! 뉴욕의 최고 히어로맨 스파이더맨이 돌아왔다. “마블스파이더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