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는 글로벌 노동시장 수요에 맞도록 자신의 커리어를 차별화해야 한다.


20대는 글로벌 노동시장 수요에 맞도록 자신의 커리어를 차별화해야 한다.

이전 글에 이어서 써봅니다. 숭실대 법학과가 창피하다는 건가요? 아까 동국대 법학과분도 뭔가 자꾸 불공평하다고 하시는데... 법학과의 기본 목표는 법을 다루는 전문가, 즉 변호사가 되는 것이잖아요.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인가경 수안강산 협수용강 을평성대 이게 요즘 대학 서열이라는데... ㅋ 숭실대면 나름 인서울에 평균 이상이니, 로스쿨 도전해볼 수 있는 것 아닌가요? 이전 글에서 동국대 법학과 출신분에게 해드렸던 내용 동일하게 반복됩니다. 일단 한국 로스쿨 도전 안되면 미국 JD 로스쿨 도전 안되면 미국 LLM 로스쿨 도전 (통상 2번보다 3번이 쉬움) 이런저런 이유로 위의 것들 다 안되면 미국 회계사, 세무사 도전 (각종 비지니스 활동을 위한 법들이 겹치는 부분이 꽤 있음) 미국 회계사, 세무사는 그냥 한국에서 학원 다니면서 준비해도 취득 가능합니다. 물론 이왕이면 학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미국 중남부의 주립대학교 회계 대학원 정도 다니면서 도전해...



원문링크 : 20대는 글로벌 노동시장 수요에 맞도록 자신의 커리어를 차별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