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와 영화속 빌런(악역)으로 알아보는 소시오패스의 소름돋는 공통적특징??


드라마와 영화속 빌런(악역)으로 알아보는 소시오패스의 소름돋는 공통적특징??

오늘은 흥미로운 이야기로 슬밤또픽을 열었는데용 드라마와 영화속 빌런(악역)으로 알아보는 소름돋는 공통적 특징?? 이라는 주제로 오늘두 리뷰 한번 살펴보도록 해용 첫번째 유형입니다 1.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쟈나 유형 먼저 빌런중 역대 최강이라고 할 수 있는 빌런이 있져 바로... 마블 세계관 나름??최강 빌런 우리의 타농부 타노스져 그런데 이 타노스씨도 다 고런 나쁜 짓을 한데에는 이유가 있다?? 무슨 이유인지 들어나봅시당 영화속 유명한 한장면인데요 어벤져스중... 아...타농부씨는 고런 이유가 있었구나 정리해보자면 타농부씨의 의견은 말이쥐요 널 사랑한다고 포장했지만 내 운명을 위해서는 으쩔 수 없따...? 라는 핑계아닌 핑계를 대죠 즉 자신이 원하는 것을 갖기위해 사랑따위는 소울스톤에 버린다는 거죵 인성이~~ 나뿐싸람 가모라를 쥑이다니ㅠㅠ 그런데 이 배경에는 타농부의 거대한 흑심이 있었죠 바로 데스라는 여자를 좋아했던 타농부는 데스가 세상에서 젤 강한 사람을 원한다구 하니까 데스에...


#너의목소리가들려 #타농부 #타노스 #주단태 #조커 #장근원 #자기합리화의위험성 #이태원클라쓰 #영화 #연기쩔는배우들 #역대급빌런모음 #어벤져스빌런 #악의근원 #악역 #소시오패스 #민종국 #드라마와영화속빌런 #드라마 #펜트하우스

원문링크 : 드라마와 영화속 빌런(악역)으로 알아보는 소시오패스의 소름돋는 공통적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