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엌...엡티홍굡빠가 신곡을 냈다는게 말이안돼...!!! 뭐? 홍기쓰가 이번엔 띵곡을 들고왔다구우?


으엌...엡티홍굡빠가 신곡을 냈다는게 말이안돼...!!! 뭐? 홍기쓰가 이번엔 띵곡을 들고왔다구우?

으엌...엡티홍굡빠가 신곡을 냈다는게 말이안돼!! 뭐? 홍기쓰가 이번에는 띵곡을 들고왔다구우?? 헉걱걱...앜 무야? 홍기쓰가 방금 뭐라고했드라하~ 뭐라고 했지히? 그..그흐래 신..신곡 신곡발표오~!! 오늘은 미모도 노래도 클라이맥스도 정말 말이안되는 에프티아일랜두 이홍기님의 음원을 찢은 노래 "말이안돼"를 감상해보아욧 올해는 코로나 물러가고 울홍기쓰콘서트해쥬라옹...저는 그때까지 존버가겠뜹니다 흙흙 이 띵곡을 핸폰으로만 들어야하는게... "말이안돼" 음원이 찢어놓았따... 이쯤에서 뮤비도 한번 봐주구 뮤비도 넘 이쁘게 잘뽑은 홍기쓰 ... 입덕을 못하는게 말이안돼 이제야 유튜브로 이 띵곡 듣는게 말이안돼 ... 무한반복 또 재생하는게 말이안돼 유튜브가 열일안한다는게 알고리즘 이제 떴다는게 정말 말도안돼엨~ 몇번을 다시 들어봐도 홍갸 홍갸×2 올해 콘서트를 직접 못본다는게 정말 미칠 것만가타아우워~ 이런 팬분들을 위해 엡티가 준비한 비장의 카드가 있었으니 티켓팅 라이브??? 으앜...


#fnc #전참시 #이홍기말이안돼컴백 #이홍기 #으엌 #예능출연이홍기 #에프티아일랜드 #말이안돼신곡 #띵곡추천 #ft아일랜드 #홍기쓰가띵곡을들고왔다구우

원문링크 : 으엌...엡티홍굡빠가 신곡을 냈다는게 말이안돼...!!! 뭐? 홍기쓰가 이번엔 띵곡을 들고왔다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