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의 99.999%가 모르는 고양이 토의 충격적인 진실 feat.이것만 안해도 고양이토를 80%이상 줄인다고??


집사의 99.999%가 모르는 고양이 토의 충격적인 진실 feat.이것만 안해도 고양이토를 80%이상 줄인다고??

집사의 99.999%가 모르는 고양이 토의 충격적인 진실 feat.이것만 안해도 고양이토를 80%이상 줄인다고?? 자 오늘은 바로 집사들이 99.999%가 모르는 고양이 토의 충격적인 진실에대해서 다루어보도록 할텐데요 "이것만" 해도 고양이 토의 80%이상은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무엇일까요? 이 것에 대해서 알려드리기전에 이것이 왜 중요한지 고양이의 소화기 신체적 구조와 소화 원리를 아는 것은 중요하겠죠? 그럼 먼저 고양이의 소화기 신체적 구조와 소화 원리에대해서 살펴보도록할게요 1.고양이의 소화기 신체적 구조와 소화원리? 출처:네이버 펫푸드 연구소 고양이의 특징적인 신체적 구조는 다른 동물들에 비해 전체적으로 위의 구조와 길이가 상당히 짧다는 것인데요...또한 췌장 담관이 하나의 관으로 합쳐져 십이지장에 이르기까지 이어져서 짧은 소화구간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바로 고양이의 소화기관이 채식이 아니라 비교적 소화가 더 쉬운 육식에 최적화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토를자주할수밖에없는이유 #고양이구토의80 #고양이밥그릇높이의중요성 #고양이소화기신체구조 #고양이집사들이99 #고양이토줄이는법 #집사들의꼭알아야할정보

원문링크 : 집사의 99.999%가 모르는 고양이 토의 충격적인 진실 feat.이것만 안해도 고양이토를 80%이상 줄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