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 카드게임] 7. Scene 전환


[유니티 - 카드게임] 7. Scene 전환

이번에는 버튼을 통해 Scene을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할 것이다. 버튼과 스크립트는 이전 장에서 만들어진 것을 활용하므로 웬만하면 카드게임 프로젝트를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Scene 준비 버튼을 누르면 어느 Scene으로 전환될지 정해야 된다. 여기서는 유니티를 처음 실행 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SampleScene을 사용할 것이다. [1] Project 화면에서 Assets - Scenes를 클릭하고 그 요소 중 [2] SampleScene이 있는지 확인한다. C# 스크립팅 화면전환은 SceneManger를 통해 진행된다. SceneManger는 스크립팅으로 사용할 수 있다. [1] Project 화면에서 Assets - UI 를 클릭하고 그 요소 중 [2] GameStart를 더블클릭한다. Game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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