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불량식품 곤약 쫀드기 '먹취월장 먹쫀' 간편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이야~(feat.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추억의 불량식품 곤약 쫀드기 '먹취월장 먹쫀' 간편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이야~(feat.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곤약이 들어간 다이어트 간식들을 많이 접해보셨을거다. 예전에 다이어트한다고 곤약젤리도 많이 사먹었는데, 이번에는 추억의 불량식품 곤약 쫀드기가 눈에 들어와서 먹어봤다. 몸에 안좋은 불량식품은 옛말, 영양간식 먹취월장 곤약 쫀드기 솔직후기 근데 진짜 진짜 맛있어서 배송받고 그 자리에서 몇 봉지를 까먹었다 c 그나마 오쫀이 한 봉지당 칼로리가 91칼로리로 적은 편이니 죄책감을 좀 덜 수 있다. 그래서 후기쓰는 지금은 얼마 안남았다. 원래 먹취월장 먹쫀은 한 박스에 24개인가 들었는데, 야금야금 먹다보니 금방 비어갔다ㅋㅋ 그리고 곤약이 들어간 다이어트 간식이라 1~2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은근 장..........

추억의 불량식품 곤약 쫀드기 '먹취월장 먹쫀' 간편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이야~(feat.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추억의 불량식품 곤약 쫀드기 '먹취월장 먹쫀' 간편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이야~(feat.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