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집자라면 주목! 모셔니스트 코리아 자막템플릿과 플러그인으로 시간단축하기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


영상편집자라면 주목!  모셔니스트 코리아 자막템플릿과 플러그인으로 시간단축하기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

영상편집 하시는 분들은 경험해보셨겠지만, 깔끔한 영상템플릿을 갖고 있으면 엄청난 시간 단축이 된다는 것을 알고계실거에요. 그래서 제가 유튜버나 편집자분들이 알아두시면 좋을만한 영상 자막템플릿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상템플릿 사이트 모셔니스트 코리아에서는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 전용 자막템플릿과 플러그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영상 편집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특히 모션그래픽 작업은 꽤나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노가다 작업이라는 것을 잘 아실거에요 그리고 영상편집에 있어 자막의 중요성은 정말 빼놓을 수 없는데요. 모셔니스트 코리아에는 유튜버, 영상편집자 분들이 보다 손쉽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

영상편집자라면 주목! 모셔니스트 코리아 자막템플릿과 플러그인으로 시간단축하기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영상편집자라면 주목! 모셔니스트 코리아 자막템플릿과 플러그인으로 시간단축하기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