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작가 도전기] 나의 캐릭터 "집순이" 작업중 & 카톡 이모티콘 미리보기(카카오톡 이모티콘 프리뷰) (4화)


[이모티콘 작가 도전기] 나의 캐릭터 "집순이"  작업중 & 카톡 이모티콘 미리보기(카카오톡 이모티콘 프리뷰) (4화)

안녕하세요! 원슐랭가이드입니다.오늘은 이모티콘 도전기 4화입니다!!저의 시작을 보고싶으시면 1화부터 봐주세요 :)https://blog.naver.com/sang1jong1/222048209378이렇게 저렇게 어찌저찌 하다보니시간이 어느새 꽤나 흘렀네요 :)그리고 저는 저의 첫번째 출시 이모티콘을"집순이" (가명) (좋은아이디어주세요!)로 정했습니다 ㅎㅎ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제발 심사 통과하길 ㅠㅠ그리고 카카오톡에는 신박한 사이트가있어요!바로 카톡에 이모티콘을 미리 적용해보는 사이트입니다!https://emoticonstudio.kakao.com/emoticon_viewer이곳에서 적용하면 어떻게 되느냐?바로 이렇게 진짜..........

[이모티콘 작가 도전기] 나의 캐릭터 "집순이" 작업중 & 카톡 이모티콘 미리보기(카카오톡 이모티콘 프리뷰) (4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모티콘 작가 도전기] 나의 캐릭터 "집순이" 작업중 & 카톡 이모티콘 미리보기(카카오톡 이모티콘 프리뷰) (4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