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버터 고추 짜파게티 만들기 (초 간단, 자취, 야식, 만드는법, 레시피, 황금, 비법, 새로운, 존맛, 간식)


마늘 버터 고추 짜파게티 만들기 (초 간단, 자취, 야식, 만드는법, 레시피, 황금, 비법, 새로운, 존맛, 간식)

안녕하세요! 원슐랭가이드 입니다.오늘의 요리는!간단하고 누구나 좋아하는특별한 짜파게티 요리!"마늘 버터 고추 짜파게티" 입니다. 야식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고특별한 레시피로 맛있게 드셔보세요! 짜파게티 2개 마늘 4알 고추 1개 버터 1큰술1. 짜파게티 2개를 준비합니다2. 건더기 스프를 넣고 물을 끓여주세요3. 마늘, 고추를 썰어줍니다.4.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붓고, 버터 1큰술을 넣습니다.5.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주세요6. 후라이팬에 불을 켜고 썰어놓은 고추와 마늘을 넣어주세요7. 기름을 낼때 고추를 꾹꾹눌러주세요8. 면이 약간 꼬들하게 익었으면 불을끄고 물을 붓습니다.9. 약불에서..........

마늘 버터 고추 짜파게티 만들기 (초 간단, 자취, 야식, 만드는법, 레시피, 황금, 비법, 새로운, 존맛, 간식)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마늘 버터 고추 짜파게티 만들기 (초 간단, 자취, 야식, 만드는법, 레시피, 황금, 비법, 새로운, 존맛, 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