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안과잘하는곳 - 차세대 인공수정체 ‘테크니스 아이핸스,를 출시 / 실손보험없어도 부담이 적어요.


부산안과잘하는곳 - 차세대 인공수정체 ‘테크니스 아이핸스,를 출시 / 실손보험없어도 부담이 적어요.

부산안과잘하는곳 - 차세대 인공수정체 ‘테크니스 아이핸스,를 출시 연속초점렌즈는 회절성다초점에 비해 빛번짐 눈부심에 대한 부작용이 훨씬 적고 좌우 모노비전방식의 도수에러만 없다면 중근거리 시력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기존 고가의 다초점렌즈에 비해 1/3가격으로 출시하여 팸토레이저를 이용하면 고도난시까지 교정가능한 연속초점렌즈를 소개합니다. 부산안과 바른안과 연속초점렌즈 아이핸즈 지금까지 유럽 12개국에서 400개 이상의 눈에 TECNIS Eyhance IOL이 장착되어 있으며 설문에 참여한 안과의사는 환자가 렌즈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http://breye.co.kr 2021년 6월 8일 글로벌 렌즈 회사 Johnson & Johnson Vision은 백내장 치료를 위한 TECNIS Eyhance IOL 안내 렌즈(IOL)의 출시 및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런 연속초점 렌즈들은 중거리 및 장거리 모두에서 고품질 가시성을 제공하며 회전 안정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원문링크 : 부산안과잘하는곳 - 차세대 인공수정체 ‘테크니스 아이핸스,를 출시 / 실손보험없어도 부담이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