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수술후 시력저하시 후발백내장 치료를 위한 YAG 레이저란 무엇입니까?


백내장수술후 시력저하시 후발백내장 치료를 위한 YAG 레이저란 무엇입니까?

백내장수술후 시력저하시 후발백내장 치료를 위한 YAG 레이저란 무엇입니까? 백내장 수술 후 인공수정체를 지지하고 있는 후낭의 세포들이 인공수정체에 증식하여 막을 형성하고 두꺼워져 시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YAG 레이저 수정체 절개술은 이 백내장 수술 합병증에 대한 즉각적인 치료방법입니다. 이 치료는 산동을 하여 동공을 키우고 바로 yag레이저로 치료할 수 있으며 빠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일 귀가하므로 시력을 회복하는 데 편리한 선택입니다. 백내장 수술 후 후낭 혼탁 이 나타나면 이 치료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백내장을 제거한 후 발생할 수 있는 시력저하를 칠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YAG 레이저 수정체 절개술이란 무엇입니까? 백내장을 제거하기 위한 수술 후에는 후낭 혼탁 이라는 상태의 위험이 있습니다 . 이러한 경우 YAG 레이저 수정체 절개술이 유일한 치료 방법입니다. 이 문제는 가장 흔한 백내장 수술 합병증 으로 간주됩니다 . 백내장 수술을 받으...


#부산백내장

원문링크 : 백내장수술후 시력저하시 후발백내장 치료를 위한 YAG 레이저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