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으로 확인하는 펙트체크. 근시진행억제에 효과적인 근시교정방법은 무엇일까요? 드림렌즈 vs 기능성안경 (자이스마이오비전프로,호야마이오스마트안경hoya miyosmart)


논문으로 확인하는 펙트체크. 근시진행억제에 효과적인 근시교정방법은 무엇일까요? 드림렌즈  vs 기능성안경 (자이스마이오비전프로,호야마이오스마트안경hoya miyosmart)

안녕하세요. 콘택트렌즈연구실입니다. 근시진행억제에 도움이 되는 시력교정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각막굴절교정술 (Orthokeratology) 마이오가드(Myoguard eye drops) 기능성안경(자이스마이오비젼안경,호야마이오스마트안경)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여러 종류의 시력교정 방법인데요. 안녕하세요. 준희 어머님. 만6세 고준희어린이의 시력결과를 말씀드리면 6달전에는 경도의 근시상태로 마이너스1디옵터,난시0.5디옵터지만 현재 중등도 근시로 진행하여 마이너스2.5디옵터,난시0.5디옵터로 1.5디옵터 이상 근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상태로 안경도수만 올리면 고도근시로 진행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입니다. 안경원 혹은 안과에서 안경을 착용함에도 불구하고 시력저하로 안경렌즈 교체를 위해 혹은 안과진료를 위해 안경원이나 안과를 방문한 적이 있으신가요? 이렇게 6개월이내에 짧은 기간동안 눈이 더 나빠져서 걱정인 어린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근시진행여부는 최소 6개월의 경과관찰을 통해 조절...


#근시진행억제 #논문

원문링크 : 논문으로 확인하는 펙트체크. 근시진행억제에 효과적인 근시교정방법은 무엇일까요? 드림렌즈 vs 기능성안경 (자이스마이오비전프로,호야마이오스마트안경hoya miyosm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