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johnson & johnson사의 시너지다초점 인공수정체는 무엇인가요?


미국 johnson & johnson사의 시너지다초점 인공수정체는 무엇인가요?

시너지다 초점렌즈는 노안인공수정체중으로, 존슨앤존슨사에서 출시된 제품입니다. 이 렌즈는 노안(老眼)이라는 눈의 나이 들어감으로 인해 가까이 있는 물체를 잘 보지 못하게 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이 렌즈는 눈의 굴절률 차이를 보정하여, 눈의 초점 조절 능력을 개선하고, 가까운 물체를 더 선명하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너지다 초점렌즈는 렌즈 디자인의 혁신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존의 노안인공수정체중은 눈의 초점을 두 개의 존재로 나누어 보정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은 눈의 초점을 조절하는 능력을 저하시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시너지다 초점렌즈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눈의 초점을 더 세분화하여 보정하는 방식을 채용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눈의 초점을 조절하는 능력을 유지하면서, 가까운 물체를 더욱 선명하게 보여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시너지다 초점렌즈는 눈의 호환성을 고려한 렌즈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렌즈는 눈 안의...


#다초점인공수정체 #멀티포컬 #시너지

원문링크 : 미국 johnson & johnson사의 시너지다초점 인공수정체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