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reviated Monofocal Intraocular Lens, monofocal IOL 아이핸스다초점렌즈는 무엇인가?


Abbreviated Monofocal Intraocular Lens, monofocal IOL 아이핸스다초점렌즈는 무엇인가?

단초점인공수정체중(Abbreviated Monofocal Intraocular Lens, monofocal IOL)인 아이핸스다초점렌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초점인공수정체(monofocal IOL)이란? 단초점인공수정체중이란, 눈의 수술 후 교체되는 인공수정체 중 하나로서 하나의 초점거리만을 가지는 렌즈입니다. 이는 주로 백내장 수술 등을 통해 눈의 자연수정체를 제거한 후 인공수정체로 대체할 때 사용됩니다. 아이핸스다초점렌즈는 존슨앤존슨사에서 출시한 단초점인공수정체 중 하나로, 초점거리를 거리적 또는 근접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기존의 단초점인공수정체 중에는 없었던 특징으로, 눈의 근시나 원시 등 다양한 시력문제를 갖고 있는 환자들의 수술 후 복구 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높은 만족감을 주는 인공수정체는 각개인별 환자에게 맞는 맞춤형렌즈선택과 레이져사용등의 의료장비기술의 결합에서 좋은 결과를 나타냅니다. 아이핸스다초점렌즈의 특징 초점거리 선택 기능:...



원문링크 : Abbreviated Monofocal Intraocular Lens, monofocal IOL 아이핸스다초점렌즈는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