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나무 무도회 패키지 8개 주고 또 주고 싸게 사는 법 순백의 나비 공주를 받습니다.


던파 나무 무도회 패키지 8개 주고 또 주고 싸게 사는 법 순백의 나비 공주를 받습니다.

던파 나무 무도회 패키지 주고 또 주고 팁 노하우 공개 던파 #주고또주고 팁입니다. 최대한 세라를 많이 충전하면서 싸게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최근 던파 종결 크리쳐가 새로 나왔습니다. 옵션이 미쳤습니다 피해 증가 20% / 버프력 5% / 모속 25 종결 크리쳐입니다. 현 던파에서는 필수입니다. 경매장 시세 약 3,200만원 정도입니다. 던전앤파이터 캐시 세라 충전 최대한 싸게 하는 방법입니다. 1. 각종 상품권 구매 5만원짜리 문화상품권이 46,450원입니다. 다른 것도 다 비슷 합니다. 팁을 더 드리자면 귀찮으면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구매하세요. 잡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핀번호 문자가 느리게 옵니다. 몇백원 아끼려다가 1시간 날렸습니다. 문화상품권,도서문화상품권,해피머니상품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패키지 8개 사려면 상품권 30만원치 사야하며 상품권별 한도가 15만원 이라서 켤처, 도서, 해피 상품권 중 15만씩 두곳거를 사야합니다. 조합 방법은 (컬쳐15 + 도서15) or (...


#나무무도회패키지 #던전앤파이터 #던파 #순백의나비공주 #종결크리쳐 #주고또주고 #크리쳐

원문링크 : 던파 나무 무도회 패키지 8개 주고 또 주고 싸게 사는 법 순백의 나비 공주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