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최간 원피스 드레스로자의 국왕 돈키호테 도플라밍고의 강함은 9억 베리 수준일 것이다.


사최간 원피스 드레스로자의 국왕 돈키호테 도플라밍고의 강함은 9억 베리 수준일 것이다.

원피스 만화 연구 도플라밍고 리뷰입니다. 전 칠무해 돈키호테 도플라밍고의 강함은 9억 베리 수준일 것 같다라는 추측글입니다. 시작 전 사최간이란? 사황 최고간부로 평가를 한다라는 뜻입니다. 원피스의 현상금은과 엔화와 비슷하기에 현상금인 베리는 뒤쪽에 0을 하나 더 붙이면 우리나라 돈인 원화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도플라밍고 성우 연구글도 있습니다. 원피스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성우의 연기 출연작 캐릭터 총 정리 만화 애니 원피스에 등장인물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성우의 연기 출연작 캐릭터 총 정리입니다. 도플라밍고... m.blog.naver.com 현 사황 기어5 태양의 신 니카 루피, 키드, 트로팔카 로가 약43억 현상금이며 전 사황 빅맘과 약46억 카이도 합계 89억 사황을 패배시키며 루피 연합의 강력함은 약 90억베리로 평가받았습니다. 90억 베리를 3등분해서, 루피와 로우, 키드는 30억씩 각각 가져간 것으로 추측됩니다. 실제로 누가 얼마나 싸움에 기여했느냐는 논외로 치고, 그냥 ...


#강함 #추측글 #원피스 #연구글 #순위 #세력순위 #사최간 #베리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현상금

원문링크 : 사최간 원피스 드레스로자의 국왕 돈키호테 도플라밍고의 강함은 9억 베리 수준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