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애니 원피스란? 원피스의 정체 이무 임 의 정체 예상 추측 연구글입니다.


만화 애니 원피스란? 원피스의 정체 이무 임 의 정체 예상 추측 연구글입니다.

만화 애니 원피스란? 원피스 정체 예상 추측 연구글입니다. 오로성의 최고 권력입니다. 원피스 임 / 이무가 애니에 나오는 편은 원피스의 정체는 "진정한 임의 정체가 담긴 포네그리프" 그동안 DC인사이드 갤러리에 나왔던 추측글과 나무위키의 정보로 토대로 추측해봤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은 지금까지 나왔던 떡밥을 이어붙인거라서 새로울게 없다 나무위키에도 이미 적혀있다. 원피스를 발견하고 "웃긴 이야기라고 하고 섬에 이름을 라프렐이라고 하였다" 뭐가 웃길까 이야기 웃긴 이야기 원피스 세계관에서는 천룡인이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것을 알려졌는데 알고보니 천룡인 중에서 으뜸인 오로성보다 뛰어넘는 존재가 있다. 그런데 그 초월적인 존재가 되게 우습게 생겼다. "세계는 세계귀족인 천룡인보다 높은 존재인 임이라는 존재가 다스리는데. 임에 정체는 존나게 웃긴 존재" 웃기게 생겼다. 조이보이와 코끼리는 동료였다. 조이보이가 원피스(임의 정체)를 남긴 것이니까 거대 코끼리도 임의 정체를 알고 있다. 임...


#연구분석글 #원피스 #원피스이무 #원피스정체 #이무 #임 #정체

원문링크 : 만화 애니 원피스란? 원피스의 정체 이무 임 의 정체 예상 추측 연구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