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세계 최고의 검사는 매의눈 미호크가 아니다. 드레스로자 레베카에 대해서.


원피스 세계 최고의 검사는 매의눈 미호크가 아니다. 드레스로자 레베카에 대해서.

원피스 세계관 검사 1위는 칠무해 매의눈 미호크가 아니다! 바로 오로성의 간디 일것으로 추측됩니다. 원피스 세계관 사람들은 미호크가 세최검인줄 알지만 난 진짜 세계 최고의 검사는 오로성 간디라 생각합니다. 오로성은 높은 위치라 안싸우고 뒤에 있으니까요. 미호크는 아마도 간디를 모를 것이며 둘이 만난적도 싸운적도 없습니다. 아마 어떤 이유로 오로성과 버기의 크로스길드가 싸우게 될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크로스길드는 완패를 하고 미호크도 순수 검사인 간디한테 지게 될것이며 애초에 미호크가 세계 최고의 검사가 아니였단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조로의 목표는 자연스레 미호크에서 간디로 바뀝니다. 그러면 지금까지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죠. 1. 미호크랑 싸울 타이밍 애매 안 싸우니까 해결됩니다. 2. 미호크가 스승인데 이겨봤자 의미없다. 해결됩니다. 3. 미호크 시류한테 따잇 당한다? 많은 사람들이 예측하는 거기에 예측 싫어하는 오다가 비틀기 딱 좋습니다. 나중에 밀짚모자 해적단 밀해가 정부...


#간디 #주간일기챌린지 #원피스 #오로성 #미호크 #레베카 #디아만테 #드레스로자스토리 #도황 #도플라밍고 #쿼러스

원문링크 : 원피스 세계 최고의 검사는 매의눈 미호크가 아니다. 드레스로자 레베카에 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