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가열식 가습기 HSPAM-30000W 필터없는 올스텐 세척까지 편하다.


한일 가열식 가습기 HSPAM-30000W 필터없는 올스텐 세척까지 편하다.

#한일 에서 새로나온 가습기 사용 후기입니다. 기존에 있던 일반형이 업그레이드형이 되어 다시 나왔더군요. 한일 가열식 가습기 한일전기 HSPAM-30000W 사용 리뷰입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습도도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 코가 점점 안 좋아 지더라고요. 계속 사용하던 기존 가열식가습기는 세척이 너무 어려워 서당근으로 처분을 해야 하고 이번에 새로나온걸 다시 구매해서 리뷰를 해봅니다. ㅎㅎ 요즘 날씨 떄문에 습도조절이 가능한 거습기를 사용해야해서 신형을 먼저 선 구매를 하고 기존에 쓰던 #가열식가습기 는 당근으로 처분해야겠어요. 우선 오늘 소개할 한일 가열식 가습기는 전체적으로 물이 닿는 부분은 모두 올스텐 SUS304 재질이라 믿음이가요. 단.. 연마제 작업은 귀찮았지만 따듯한 습도로 만족스럽고 세척하기도 정말 편하네요. 세척을 할 때는 밥통 처럼 뚜껑을 열고 스테인리스 통을 꺼내 세척하면 편해요. 처음 제품이 택배로 왔을때 비닐 포장이 되어 있던 모습이에요. 그외 구성품으로는 코드선...


#AS #한일스팀팟 #한일가열식가습기 #한일가습기 #한일 #필터 #올클린 #가열식가습기는 #가열식가습기 #가습기필터 #가습기추천 #가습기세척 #한일전기

원문링크 : 한일 가열식 가습기 HSPAM-30000W 필터없는 올스텐 세척까지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