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라디에이터 추천 SER-K30LFT 수도관 동파방지용으로 사용해 봄.


신일 라디에이터 추천 SER-K30LFT 수도관 동파방지용으로 사용해 봄.

와 날씨가 엄청춥습니다. 이렇게 추운데 눈까지 옵니다. 이번 겨울 가스비, 전기료 등 비용이 많이 올라갔죠. 난방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동파되면 진짜 답이 없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한 너무나 유명한 브랜드죠! 신일전자에서 나온 라디에이터 사용 후기입니다. 신일전자 15핀 라디에이터 SER-K30LFT입니다. 야외 화장실에서 사용중인 #라디에이터 입니다. 어제 물이 잘 안 나오다가 갑자기 팍 잘 나오더군요. 이때 아차! 싶었죠. 상수도관이 얼었을 걸로 추정됩니다. 물을 조금씩 틀어두어도 얼어버리면 답이없죠. 이제라도 신일 라디에이터를 설치해두었으니 안전할 거라 생각돱니다. 물이 잘 안 나온 이유는 수도관 살짝 얼어 동파 직전까지 간 것이었죠. 수도관을 교체하려면 큰 비용이 드니 꼭 미리들 예방 차원에서 라디에이터 설치를 권장합니다. 일단 15핀 사이즈의 가장 큰 신일 라디에이터 제품입니다. 모델명은 SER-K30LFT입니다 라디에이터 + 온풍기 듀얼기능이 내장되어있습니다. 큰 만...


#가정용라디에이터 #난방기 #라디에이터 #라디에이터추천 #사무실라디에이터 #신일라디에이터 #욕실난방기 #화장실히터

원문링크 : 신일 라디에이터 추천 SER-K30LFT 수도관 동파방지용으로 사용해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