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049화 애니 전투 장면이 선 공개되다. 루피의 스네이크맨 제트칼버린, 야마토 백사구!


원피스 1049화 애니 전투 장면이 선 공개되다. 루피의 스네이크맨 제트칼버린, 야마토 백사구!

해외에서 먼저 공개되었네요. 원피스 1049화 애니의 장면의 일부가 공개됐습니다. 루피의 스네이크맨 변신과 야마토와의 협공 공격 장면입니다. 이 장면이 영상화 됐습니다. 원피스 만화 1037화의 장면입니다. 원래 원피스 1049화 애니는 이번주 일요일에 방영될 예정이었죠. 해외쪽에서 먼저 공개가 나온 것으로 추측됩니다. 아래에 약 2분간의 레전드 전투장면이 있으니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엄청난 작화의 야마토의 백사구 기술! 루피의 스네이크맨 제트 칼버린! 작화를 보고 모두다 도에이사를 칭찬하고있습니다. 필름 레드 극장판보다 엄청난 평가입니다. 필름 레드 < 와노쿠니 TVA 전투 작화 주간 애니메이션인데 웬만한 극장판보다 압도적인 퀼리티를 보여줍니다. #원피스1049화 #선공개 #예고편 #전투장면 백사구 시전 자세! 멍하니 바라만 보는 카이도 인수형은 왜 풀었는지 ㅋ.ㅋ 스네이크맨 변신! 백사구 제트 칼버린 작렬! 원피스 1049화 메인 전투장면 풀버전은 여기서 확인 애니메이터 : A...


#대결 #제트칼버린 #전투장면 #원피스1049화애니 #원피스1049화 #원피스 #예고편 #야마토 #애니추천 #선공개 #백사구 #루피 #카이도

원문링크 : 원피스 1049화 애니 전투 장면이 선 공개되다. 루피의 스네이크맨 제트칼버린, 야마토 백사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