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4기 애니 The Final Season 완결 1시간 스패셜 방송된다.


진격의 거인 4기 애니 The Final Season 완결 1시간 스패셜 방송된다.

진격의 거인 4기 The Final Season 3월 4일 완결편 전편에 1시간 특집 방송을 한다고합니다. 드디어 결말이 나기 시작하는 진격의 거인 애니 완결 시리즈의 시작이다. 진격의거인 = 진거는 2013년부터 시작된 거인들의 습격에 대한 이야기가 포함된 애니이다. TVA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더 파이널 시즌 완결편 전편이 일본 NHK 종합에서 3/4 00시 25분부터 1시간 특집 스패셜 방송! 앞으로 대략 1개월 남았네요. 진격의 거인 공식 트위터 정보입니다. 이번 드디어 진격의 거인4기 애니 완결편은 전편과 후편으로 크게 나눠서 방영된다고한다. 원작 만화는 이미 완결이 나와있는 상태이다. 과연 TVA 애니메이션은 어떠한 스토리로 완결이 나올지도 궁금해진다. 그래도 인기 애니메이션 답게 진격의 거인 4기 애니 3쿨 1화는 1시간 스패셜이라 매우 기대가됩니다. 4기 애니 PV 리뷰 편은 여기서 진격의 거인 4기 3쿨 파이널 시즌 완결편 PV 자막 리뷰 진격의 거인 더 파이널 시...


#1시간스패셜 #진격의거인4기 #진격의거인4기3쿨 #진격의거인4기애니 #진격의거인애니 #진격의거인완결 #특집편

원문링크 : 진격의 거인 4기 애니 The Final Season 완결 1시간 스패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