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아노마리 퀘스트 PV 콜라보레이션 4월 14일 도쿄 매트릭스 오픈 예정 아스나, 키리토 빌런이 되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아노마리 퀘스트 PV 콜라보레이션 4월 14일 도쿄 매트릭스 오픈 예정 아스나, 키리토 빌런이 되다.

새로운 소드 아트 온라인 PV 정보입니다. 일단, 일본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스나, 키리토가 빌런이 되다? 스토리 던전의 최심부에서 기다리는 엄청난 플레이어를 쓰러뜨린 자에게 엄청난 보수가!?" 앨리시제이션에서의 소동이 종결된 지 한참 후. 키리토나 아스나의 컨디션도 좋아지고, 세계 최초의 진성 인공 범용 지능인 앨리스도 리얼 월드에서의 생활에 익숙해지기 시작했을 무렵 유미르가 운영하는 알브헤임 온라인 통칭 ALO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인 당신은 어떤 소문을 듣는다. 그것은 앞서 있었던 사건의 중심에 있던 유명 플레이어 '키리토'와 '아스나'에게 막대한 포상금이 내걸렸다 라는 것이었다. 하지만 이 소문에는 여러 가지 묘한 점이 있었다. 두 사람을 정상 필드에서 쓰러뜨리려 해도 포상금 획득 대상이 되지 않으며, 그들이 정해진 시간에 신생 아크라드의 모층 안쪽에 존재하는 던전에 숨어 있을 때만 포상금 획득 기회가 있는 것 같아. 게다가 던전에서는 왠지 키리토들과 사이가 좋은 스피드...


#ALO #콜라보레이션 #애니순서 #아스나 #아노마리퀘스트 #소드아트온라인아노마리퀘스트 #소드아트온라인 #도쿄매트릭스 #SAO #PV #키리토

원문링크 : 소드 아트 온라인 아노마리 퀘스트 PV 콜라보레이션 4월 14일 도쿄 매트릭스 오픈 예정 아스나, 키리토 빌런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