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작가 오다가 계속 루피 수명 죽음을 암시하는 떡밥 던지는 이유!?


원피스 작가 오다가 계속 루피 수명 죽음을 암시하는 떡밥 던지는 이유!?

안녕하세요. 레드 헤어드 샹크스입니다. 원피스의 원작 작가 오다 에이치로 선생이 계속되는 루피 수명 관련 떡밥 던지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피스 원작 작가 오다피셜로 루피 = 자신의 이상적인 어린이라고 피셜 꽂은 인터뷰 신문부터 놓고 시작한적 있습니다. 연재 초반 오다는 루피의 진정한 모습을 알게 된 것은 아이들과 함께 화내는 장면에서, 아 루피는 아이구나 깨달은 부분이죠. 참고로 저거 우솝 관련된 내용은 2003년 manga オモ!란 잡지에 실린 팩트 인터뷰입니다. 주인공 밀짚 모자 루피의 생일이 5월 5일은 일본 기준으로도 어린이날입니다. 잼민이의 날이죠. 루피가 곤충을 좋아하는 설정도 일본에서 어린이(특히 남아)가 좋아하는 것 산에서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채집 좋아하는 어린이 취향 반영되었다고 합니다. 작중 시간 흐름이 2년인 것도 아슬아슬하게 미성년자컷 하려고 했죠. (당시 일본 성인 기준 20세 시절) 사소한 설정 하나하나(애는 긴 막대 좋아함)도 어린이 처러 표...


#루피 #수명 #오다 #원피스 #원피스작가

원문링크 : 원피스 작가 오다가 계속 루피 수명 죽음을 암시하는 떡밥 던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