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수동 맛집 충훈관 중식 전문점 볶음밥 탕수육 쟁반짜장 1인분도 가능해.


석수동 맛집 충훈관 중식 전문점 볶음밥 탕수육 쟁반짜장 1인분도 가능해.

안녕하세요. 레드 헤어드 샹크스입니다. 오랜만에 제가 살고 있는 석수동 맛집 식당인 충훈관 리뷰입니다. 지난 1월경 방문 후 약 4개월 만에 방문했네요. 내돈내산 석수동에 위치한 충훈관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왔습니다. 안양 석수동 맛집 이야기 석수동 맛집 충훈관은 충훈부시장에 위치한 음식점입니다. 매장 내부는 넓고 깔끔하며, 많은 좌석과 친절한 알바생과 사장님도 매력적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중화요리를 제공하며, 특히 1인 쟁반짜장과 탕수육, 볶음밥이 매우 맛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예산 내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석수동 맛집 충훈관의 메인 메뉴의 모습입니다. 충훈관 입구의 모습 상당히 넓은 규모의 식당입니다. 가족 모임 하기 좋은 중식당이죠. 매장 내부의 모습 넓고 많은 좌석 그리고 친절한 알바생과 사장님까지 계십니다. 석수동 맛집 충훈관 메뉴판 충훈관 메뉴판 메뉴판이 직관적이라 주문하기도 편하고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넓은 테이블에서 주말 오전 11시...


#1인쟁반짜장 #내돈내산 #볶음밥 #석수3동맛집 #석수동맛집 #안양맛집 #충훈관 #충훈부맛집 #탕수육

원문링크 : 석수동 맛집 충훈관 중식 전문점 볶음밥 탕수육 쟁반짜장 1인분도 가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