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오미크론 변이 확진 및 날짜별 증상 후기 (얼마나 아프냐면요...)


코로나 오미크론 변이 확진 및 날짜별 증상 후기 (얼마나 아프냐면요...)

하루에 확진자 10만명 넘게 나올 때도 잘 피해다녔던 내가 결국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이에 걸려버렸다. 지금까지 화이자 3번 접종함. 분말고추 2회차 시작이다.. 오미크론 변이와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는 나타나는 증상의 차이로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미각과 후각 상실을 보이는 기존의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과 다르게 오미크론 변이에서는 미각과 후각의 상실이 훨씬 적은 확률로 나타난다. 반면에 오미크론 변이에서는 코막힘, 재채기, 쓰라린 목(인후통) 과 같은 증상이 더 흔하게 나타났다. -기사발췌 추가로 코로나 재감염된 사람은 6개월 내 사망 가능성 2배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한다. 출처 twitter@SmartFoodDM 코로나 3번 걸린사람은 2번 걸린사람보다 더 하다고 나는 10일날 페스티벌을 다녀왔고 이때 걸리게된 아닐까 생각한다. 다만 같이 같던 일행 중 나만 걸려서 잠복기까지 생각하면 조금 더 이전에 걸린건가 싶기도하다 11일 무증상 전날의 여파로 너무 피곤해서 저녁 일찍부터...


#주간일기챌린지 #매우아픔 #오미크론 #절대걸리지마세요 #코로나확진됨

원문링크 : 코로나 오미크론 변이 확진 및 날짜별 증상 후기 (얼마나 아프냐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