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탬큐브 고주파 마사지기 사용후기] 미용효과로 대부분 구매를 하시던데 통증에도 효과가 있다는걸 알려드리고싶네요!!


[보탬큐브 고주파 마사지기 사용후기] 미용효과로 대부분 구매를 하시던데 통증에도 효과가 있다는걸 알려드리고싶네요!!

보탬큐브 프로페셔널 고주파마사지기 리얼 후기 받자마자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진은 박스 열자마자 찍은 사진 한장뿐입니다. 평소에 허리근육과 어깨통증으로간섭파 치료기를 알아보다간섭파는 통증완화에만 효과가 있고근본적인 치료는 되지 않는다고 해서(받을때는 정말 시원합니다,하루지나면 사라짐) 고주파를 알아 보게되고 고주파에도 종류가여러가지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한국과 중국에만 현재 사용하고 있다는 RET 방식을 구매하려다가 여러가지 단점들이.... 대극판을 대고 해야한다던가 사용중 부주의로 스파크가 일어나 놀란다던가 몸전체가 대전됨으로인한 피로감 등효과는 좋다지만 다소 부수적인 단점들이 존재한답니다. 그래서..........

[보탬큐브 고주파 마사지기 사용후기] 미용효과로 대부분 구매를 하시던데 통증에도 효과가 있다는걸 알려드리고싶네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보탬큐브 고주파 마사지기 사용후기] 미용효과로 대부분 구매를 하시던데 통증에도 효과가 있다는걸 알려드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