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충천하는 시간, 그리고 행복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도서 리뷰 (feat. 이병률 에세이 추천)


감성을 충천하는 시간, 그리고 행복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도서 리뷰 (feat. 이병률 에세이 추천)

그리고 행복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 이병률 | 달 간단한 말로는 뿌리를 적실 수 없고 조용한 말로는 어느 가슴에도 닿을 수 없어서 01_ 살지 말지 몇 번을 고민했던 책이다. 구매는 조금 충동적으로 1쇄가 몇몇 서점에서 품절되었다. 초조한 마음에 이 책 한 권만 구매했다. 구매 시 미스 출간된 글을 엮어 만든 미니북을 받을 수 있었는데 이 사은품이 탐나기도 했다. 구매 소감을 묻는다면 반반이다. 내용은 이병률이다. 다른 누구도 아닌 이병률. 시와 여행 에세이에서 독보적인 그 이름. 글과 사진은 가을에 읽으라고 감성 충만 그 자체다.(그래서 책도 9월에 나왔다.) 다만 기대했던 미니북은 여러모로 아쉽다. 실제본이 된 책의 표지는 너무 약하고, 뒤는 빈 페이지로 되어있다. 노트로 쓰라고 만든 것인지 알 수 없으나 이럴 거면 페이지를 줄이고 표지를 조금 단단한 재질로 바꾸는 게 낫지 않았나 싶다. 이런저런 것을 생각해도 사길 잘했다. 다시 고민해도 사기를 추천하는 책이다. 지금, 바로...


#구매도서 #추천도서리스트 #추천도서 #책읽기 #좋은책추천 #읽고있는책 #이병률 #에세이 #문인에세이 #도서리스트 #달 #그리고행복하다는소식을들었습니다 #구매도서리스트 #추천책

원문링크 : 감성을 충천하는 시간, 그리고 행복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도서 리뷰 (feat. 이병률 에세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