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 Lewis - how do i say goodbye (가사/해석)


Dean Lewis - how do i say goodbye (가사/해석)

Dean Lewis - how do i say goodbye (가사/해석) dean lewis는 1987년생 오스트레일라이의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2019년 호주에서 7X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싱글 "Waves"와 호주에서 1위에 올랐고, 발매 4주만에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싱글 "Be Alright" 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1년에는 싱글 "Falling UP"을 발매 이어서 "Looks Like Me"를 발표했고 22년 "Hurtless"와 이번 소개곡인 "How Do I Say Goodbye"를 발표했습니다. "How Do I Say Goodbye" 곡은 dean lewis가 2019년에 암 진단을 받은 아버지를 위해 이 노래를 썼습니다. 뮤직비디오에는 루이스의 아버지가 어린 시절에 찍은 영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NS를 통해 "이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과 작별을 고해야 했던 사람들을 위한 곡"이라 전했으며, 루이스는 아버지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항상 나의 가장 ...


#deanlewis #팝송 #일상블로그 #음악추천 #여행블로그 #서이추 #서로이웃환영 #딘루이스 #노래 #가사 #howdoisaygoodbye #해석

원문링크 : Dean Lewis - how do i say goodbye (가사/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