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감성 여행지 가와고에 마을 (ft. 가는방법 / 지브리 소품샵 / 먹거리 맛집)


일본 도쿄 감성 여행지 가와고에 마을 (ft. 가는방법 / 지브리 소품샵 / 먹거리 맛집)

일본 도쿄 감성 여행지 가와고에 마을 (ft. 가는방법 / 지브리 소품샵 / 먹거리 맛집) 여행, 풀가동 안녕하세요:) 일본 도쿄여행을 다니면서 가장 가보고싶었고 제일 기억에 남았던 여행지가 있는데요 일본의 예전 마을의 분위기를 그대로 보존하고 담고있는 '가와고에'라는 마을입니다. 100년 이상 된 전통적인 거리와 건물들이 현존하고 있어 에도 시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가와고에 가는방법 지하철 및 버스 탑승 가와고에 가는방법 가와고에 마을까지 가는방법입니다. 저희는 유라쿠초선을 타고 와고시까지 전철로 이동 후 와코시에서 최종도착지인 가와고에시역 까지 갔습니다. 가와고에시역이 최종 도착지역이며 역에 도착한 후 마을까지 조금 이동을 해야합니다. 가와고세시역에서 마을까지는 역 밖으로 나오면 버스승강장이 있는데 버스 노선을 확인하신 후 탑승하면 됩니다. 왠만한 버스는 거의 다 마을을 지나쳐서 가는데 마을입구 전부터 사람들이 너무 많다보니.. 걸어서 이동을 하거나 중간에 내려서 걸...


#가와고에 #지브리 #일상블로그 #일상 #일본여행 #일본맛집 #일본가볼만한곳 #여행블로그 #여행 #소품샵 #서이추 #서로이웃환영 #도쿄여행 #도쿄가볼만한곳 #가와고에가는방법 #해외여행

원문링크 : 일본 도쿄 감성 여행지 가와고에 마을 (ft. 가는방법 / 지브리 소품샵 / 먹거리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