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서핑 강습부터 숙소 바베큐까지 와이키키서프에서! (ft. 게스트하우스)


양양 서핑 강습부터 숙소 바베큐까지 와이키키서프에서! (ft. 게스트하우스)

양양 서핑 강습부터 숙소 바베큐까지 와이키키서프에서! (ft. 게스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양양에 2박3일로 놀러간적이 있는데 양양하면 바다와 서핑이 인기도 많고 유명해서 양양 놀거리를 알아보다가 동호해수욕장에서 서핑 강습을 받고 즐길 수 있는 체험을 하고왔어요 바로 동호해수욕장에 위치한 와이키키서프 입니다 [와이키키서프] 위치: 강원 양양군 순양면 선사유적로 316-20 영업시간: 09:00 ~ 22:00 와이키키서프는 동호해수육장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겸 서핑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양양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장소이며 택시로 10분거리 택시비도 만원 이하입니다. 서핑강습부터 장비 렌탈까지 가능하며 큐브형 게스트하우스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핑강습 및 체험도 하고 숙박시설까지 이용이 가능해서 하루 여행 일정을 모두 소화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또한 바베큐 파티까지 가능하니 서핑 후 저녁에 다같이...


#동호해수욕장 #서이추 #양양게스트하우스 #양양놀거리 #양양서핑 #양양서핑추천 #양양카페 #여행블로그 #일상블로그

원문링크 : 양양 서핑 강습부터 숙소 바베큐까지 와이키키서프에서! (ft. 게스트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