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여행코스 미르섬 금강신관공원 꽃 구경하고 산책하기 (ft. 주차장)


공주 여행코스 미르섬 금강신관공원 꽃 구경하고 산책하기 (ft. 주차장)

공주 여행코스 미르섬 금강신관공원 꽃 구경하고 산책하기 (ft. 주차장) 여행 풀가동 안녕하세요:) 공주 당일여행으로 여행코스를 정하면서 찾아보던 중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에 산책과 꽃 구경을 할 수 있는 금강신관공원과 바로 옆에 붙어있는 미르섬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 이용은 금강신관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했고 이용료는 무료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정식 명칭은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면 금강둔치공원 공영 주차장으로 나와요. [금강신관공원 & 미르섬] 위치: 충남 공주시 금벽로 368 주차장: 금강둔치공원 공영 주차장 공주 여행코스 첫번째로 금강신관공원 모습이에요. 주변이 뻥 뚫린 뷰와 나무, 산들이 있고 자전거 코스가 곧게 뻗어있는데요. 맑은 날 방문을 하여서 푸른 하늘과 초록빛의 나무와 산의 모습이 카메라에 잘 담긴 것 같습니다. 금강신관공원은 매년 개최되는 백제문화제의 중심지이며 3.7km의 산책로가 있어요. 저 멀리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 된 공산성의 모습도 보이며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


#공주여행 #공주여행코스 #국내여행 #금강신관공원 #미르섬 #미르섬주차장 #여행블로그

원문링크 : 공주 여행코스 미르섬 금강신관공원 꽃 구경하고 산책하기 (ft.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