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과 한옥마을 문보트 가격 (ft. 주차 / 카페)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과 한옥마을 문보트 가격 (ft. 주차 / 카페)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과 한옥마을 문보트 가격 (ft. 주차 / 카페) 안녕하세요:) 인천으로 야경도 볼겸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 인천 드라이브코스로 야경맛집으로 불리는 송도 센트럴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에는 야경도 멋지지만 물위에서 보트를 타면서 야경을 볼 수 있는 문보트가 인기가 많아 이번에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송도 센트럴파크] 위치: 인천 연수구 컨센시아대로 160 송도 센트럴파크를 이용하실 때 주차를 하셔야한다면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고 24시간 무인운영에 금액은 30분당 1,000원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오면 바로 공원과 이어져있어요. 공원에 올라오면 바로 문보트를 탈 수 있는 곳이 나오지않고 조그만한 공원이 나오는데 쭉 안쪽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주변에는 건물들이 불이 켜져 있어서 멋진 야경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처음에 센트럴파크가 여기인가? 했는데 안쪽으로 더 들어가야지 메인 장소가 나옵니다! 가는길에 슈퍼...


#국내여행 #인천여행 #인천가볼만한곳 #여행블로그 #송도센트럴파크한옥마을 #송도센트럴파크카페 #송도센트럴파크야경 #송도센트럴파크문보트 #송도센트럴파크 #송도가볼만한곳 #센트럴파크주차 #서이추 #인천한옥마을

원문링크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과 한옥마을 문보트 가격 (ft. 주차 /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