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하이원 워터월드 워터파크 평일 후기 + 튜브 구명조끼 (ft. 운영시간 / 준비물 / 주차장)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 워터파크 평일 후기 + 튜브 구명조끼 (ft. 운영시간 / 준비물 / 주차장)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 워터파크 평일 후기 + 튜브 구명조끼 (ft. 운영시간 / 준비물 / 주차장) 안녕하세요:) 여름휴가를 태풍때문에 제대로 다녀오지 못해서 주말을 껴서 평일에 워터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캐리비안베이를 다녀오려고했는데 SNS 후기글을보니 사람이 너무 많고 놀이기구를 타려면 최소 2시간정도는 기다려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정선에 요즘 평이 좋은 하이원워터월드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정선에 위치한 워터파크 하이원워터월드 평일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출발하기 이틀 전 쿠팡 로켓배송으로 아쿠아슈즈를 구매했어요. 워터파크 준비물로 워터파크는 거의 필수입니다! 햇빛이 뜨겁기때문에 아쿠아슈즈를 신지 않으면 바닥이 뜨겁고 또 실내 식당 들어갈때나 이동할때 찝찝하고 오래 돌아다니면 발바닥이 아파요. 그래서 아쿠아슈즈는 준비물로 필수이고 썬크림은 당연히 입장하기 전 바르시고 혹시라도 피부가 예민하신분들은 밀폐용기에 넣어두고 놀이기구 기다릴때 중간...


#강원도여행 #하이원워터월드준비물 #하이원워터월드주차장 #하이원워터월드 #정선여행 #워터파크 #여행블로그 #서이추 #국내여행 #하이원워터파크

원문링크 :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 워터파크 평일 후기 + 튜브 구명조끼 (ft. 운영시간 / 준비물 /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