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판포포구 서쪽 다이빙 스노쿨링 명소 +튜브 구명조끼 대여 (ft. 주차장)


제주 판포포구 서쪽 다이빙 스노쿨링 명소 +튜브 구명조끼 대여 (ft. 주차장)

제주 판포포구 서쪽 다이빙 스노쿨링 명소 +튜브 구명조끼 대여 (ft. 주차장) 여행 풀가동 안녕하세요:) 제주도 서쪽 여행을 다니면서 다이빙 스노쿨링 명소가 있다고해서 다녀왔는데요. 드라이브를 하던 중 많은 분들이 물 속에서 다이빙과 스노쿨링을 하면서 물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서쪽 스노쿨링과 다이빙 명소 판포포구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판포포구] 위치: 제주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 2877-3 제주 판포포구는 서쪽에서 다이빙과 스노쿨링 명소로 유명한 곳인데요. 넓은 공간에 많은 분들이 물놀이를 하고 계셨고 사용가능한 공간이 넓다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셨어요. 이 곳에서는 튜브와 구명조끼 그리고 텐트까지도 대여가 가능한 곳이에요. 텐드 대여는 3시간에 20,000원이며 하루종일 대여 시 40,000원입니다. 그리고 온수 샤워도 가능하며 샴푸와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 수건, 드라이기 마지막으로 탈수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4,000원이에요. ...


#국내여행 #판포포구스노쿨링 #판포포구 #제주여행 #제주스노쿨링 #제주다이빙 #제주가볼만한곳 #여행블로그 #서이추 #판포포구주차장

원문링크 : 제주 판포포구 서쪽 다이빙 스노쿨링 명소 +튜브 구명조끼 대여 (ft.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