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서울 근교 나들이 안산 화랑유원지 산책로 러닝코스 (ft. 경기도미술관)


주말 서울 근교 나들이 안산 화랑유원지 산책로 러닝코스 (ft. 경기도미술관)

주말 서울 근교 나들이 안산 화랑유원지 산책로 러닝코스 (ft. 경기도미술관) 여행 풀가동 안녕하세요:) 날씨도 낮시간이 지나면 점점 시원해지면서 공원이나 유원지에서 산책과 러닝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주말 서울 근교 나들이로 방문하기 좋은 경기도 안산 화랑유원지 입니다! [화랑유원지]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259 Tel: 031-487-7780 안산 화랑유원지는 많은 분들이 산책로에서 걷기운동을 하시거나 러닝코스로 운동을 하시고 특히 화랑유원지 캠핑장은 서울 근교 캠핑하신는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인데요. 이외에도 경기미술관이 자리잡고 있으며 최근까지 이건희 컬렉션 전시회가 열렸던 곳입니다. 집 근처여서 자주 들렸던 곳인데 아침 ~ 새벽까지 많은 분들이 반려견과 함께 산책도 하고 러닝도 하는 유원지에요. 한쪽에는 운동기구들이 있어서 주로 어르신들이 운동을 하시거나 스트레칭을 하는데 관리도 잘 되어있어서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봄이나 가을이 ...


#경기도나들이 #경기도미술관 #국내여행 #러닝코스 #산책로 #서울근교나들이 #서이추 #여행블로그 #화랑유원지

원문링크 : 주말 서울 근교 나들이 안산 화랑유원지 산책로 러닝코스 (ft. 경기도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