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3D모델링학원 캐릭터/배경 그래픽 디자이너 준비


파주3D모델링학원 캐릭터/배경 그래픽 디자이너 준비

3D 그래픽은 영화/인테리어/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미래에 주목할 만한 산업인 프린팅, 메타버스, AR/VR, AI에서도 활용된다고 해요 그렇다면 어떤 능력을 갖춰야 3D 그래픽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까요? 그래픽 구현은 크게 3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모델링 모델링은 내가 만들고자 하는 모형의 전체적인 틀을 구성하는 단계입니다 어렸을 때 찰흙으로 뭔가를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이해하기 쉬울 수 있는데요 우리가 찰흙으로 뭔가를 만들 때 만들고자 하는 대상의 전체적인 틀을 만드는 것처럼 모델링은 모형의 전체적인 틀을 만드는 단계이고 이때 3D MAX라는 툴을 사용합니다 스컬핑 스컬핑은 '조각하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데 모형의 틀을 만든 이후, 정교한 표현을 하는 과정입니다 즉 이목구비, 헤어스타일 등 섬세한 표현을 하는 과정이에요 스컬핑 과정에서 사용하는 툴을 지브러쉬인데, 맥스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국내 회사에선 맥스와 지브러쉬를 사용하고 있기...



원문링크 : 파주3D모델링학원 캐릭터/배경 그래픽 디자이너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