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3 신용대출 등 가계부채 관리방안 대책은 흙수저 신혼부부의 내집마련을 더욱 어렵게 할 것입니다.


11.13 신용대출 등 가계부채 관리방안 대책은 흙수저 신혼부부의 내집마련을 더욱 어렵게 할 것입니다.

금융위원회에서 11.13일 예고없는 신용대출 강화 정책을 내놓았습니다.신용대출 등 가계부채 관리방안 이라는 제목으로 나온 신용대출 억제책으로,한다며,3번 주택시장, 특히 신용대출의 부동산시장 유입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해 이번 대책이 나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고액 연봉자의 과도한 레버리지를 차단하기 위해 고액 신용대출(누적 1억원 초과)을 관리한다고 합니다.(당연한 상식이었던 신용도 높고 돈 잘벌면 대출잘해준다..라는 것 마저 무너뜨리는 이번 정책)보도자료 Q&A에 실제 적용될법한 사례들이 많이 있었는데요.고액 신용대출자는 잡으면서, 취약계층은 또 확대해준다는 신용대출의 대원칙을 무시하는 것 같은 대전제..........

11.13 신용대출 등 가계부채 관리방안 대책은 흙수저 신혼부부의 내집마련을 더욱 어렵게 할 것입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11.13 신용대출 등 가계부채 관리방안 대책은 흙수저 신혼부부의 내집마련을 더욱 어렵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