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교외 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작성하기 (목적, 계획 예시有)


초등학교 교외 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작성하기 (목적, 계획 예시有)

날씨도 좋아지고, 거리 두기 제한도 풀린 만큼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평일을 포함하여 여행을 계획하게 되면 아무래도 아이들 학교 출석이 걱정됩니다. 이럴 때 학교에 미리 교외 체험학습신청서를 제출하면 학교는 결석했지만 결석 처리가 되지 않는데요. 교외 체험학습은 어떤 경우에 신청이 가능한지 또 신청 방법과 작성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교외체험학습은 학교 밖에서 가족들과 함께 교육적으로 유의미할 것 같은 그런 체험학습을 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활동에 대한 교육적 효과를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신청서와 보고서를 제출할 때 출석을 인정해 주는 것입니다. 언제, 얼마나 신청할 수 있을까? 교외체험학습 활동은 1) 친인척 방문 2) 가족 동반 여행 3) 체험활동(부모님 직장 체험, 봉사활동 등) 4) 답사, 견학 견학 이런 경우에 사전에 교외 체험학습을 신청하여 결석을 방지할 수 있는데요. 학교에서 정하는 지침에 의해서 체험학습이 불인정 되는 경우도 있어서 ...


#가족여행출석인정 #교외체험학습신청서 #체험학습보고서 #체험학습신청서 #체험학습신청서작성법 #체험학습신청서작성예시 #초등학교체험학습신청서 #초등학교출석인정

원문링크 : 초등학교 교외 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작성하기 (목적, 계획 예시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