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알레르기 물린 부분이 퉁퉁 붓는다면? 스키터 증후군 (연고 고르기)


모기 알레르기 물린 부분이 퉁퉁 붓는다면? 스키터 증후군 (연고 고르기)

장마가 시작되면서 끈적끈적한 습기가 불쾌감을 상승시키죠? 창문을 열어놓으면 끈적한 바람이 불어와 제습기를 사용해도 힘들어지는 여름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걱정하는 건 이런 습기 보다 바로 여름 불청객 모기입니다. 장마 소식과 함께 모기가 갑자기 늘었더라고요. 저희 집은 20층인데도 불구하고 모기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현관으로 들어오는 것 같아요. 제가 모기를 걱정하는 이유는 바로 아이들 때문인데요. 모기 알레르기로 알려져 있는 스키터 증후군 때문에 물린 부위가 유독 많이 붓고 가려워하는 모습을 보면 밤새 불침번이라도 서야 하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곤 했답니다. #스키터증후군 알려진 것처럼 모기 침 때문에 나타나는 피부 염증 반응입니다. 일반적으로 모기에 물렸을 때보다 붓기가 심하고 화상을 입은 것처럼 수포 물집이 생기기도 합니다. 열이 나는 경우도 있고, 드물게는 호흡 곤란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는데 이때는 바로 병원으로 가서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모기알레르기 주...


#모기기피제 #모기알러지 #모기알레르기 #스키터증후군 #아기모기물렸을때

원문링크 : 모기 알레르기 물린 부분이 퉁퉁 붓는다면? 스키터 증후군 (연고 고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