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 검사 간단한 성격유형 진단으로 엄마와 아이 성격차이 확인 (PDF 파일 有)


DISC 검사 간단한 성격유형 진단으로 엄마와 아이 성격차이 확인 (PDF 파일 有)

아이를 키우다 보면 때때로 아이가 하는 말이나 행동이 정말 이해가 안 될 때 있잖아요. ‘얘는 누굴 닮아 저러냐..’ 이런 생각이 생각이 들 때가 있죠. 그리고 종종 아이에게 화를 내놓고 뒤돌아서 ‘어머 내가 미쳤지 정말..’ 이런 생각 들 때도 있어요. 도대체 내가 왜 이렇게 분노하고 화를 내게 되는지, 아이가 나와 안 맞는 부분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DISC 검사라는 간단한 성격유형 진단을 통해서 나와 아이의 차이를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도 성격이 달라서 발생하는 문제를 극복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DISC 검사는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 어떻게 행동하는가? 이런 데서 시작해서 모든 사람들이 각자 스타일에 따라서 행동하는 데에 차이가 있다는 것에서 착안된 성격유형 검사에요. MBTI도 유명한 성격검사지만 문제가 너무 많아서 아이와 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 DISC 검사는 MBTI보다는 문항이 적어서 아이도 함께 검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나는 계속 공감을 해주...


#DISC검사 #disc검사pdf #disc검사지 #disc검사지다운 #disc성격유형검사지 #DISC유형검사 #부모자녀성격유형검사 #성격유형검사 #아이성격

원문링크 : DISC 검사 간단한 성격유형 진단으로 엄마와 아이 성격차이 확인 (PDF 파일 有)